The 2-Minute Rule for 전자담배입호흡액상
The 2-Minute Rule for 전자담배입호흡액상
Blog Article
저 액상 페키지의 레몬칵테일같은 맛을 그대로 맛보실 수가 있습니다. 깔끔하고 차가운 라임맛에 살짝 더해지는 진토닉 술맛같은 것이 매력넘치는 맛입니다.
케일+ 메론 + 키위 등 녹색의 과일들이 혼합되어진맛입니다. 꾀나 시원하고 설명하기 어려운 오묘한 초록초록한 맛이나는데 이 맛에 반하시는분들이 많습니다.
블로그 아이디는 한번 정하면 다시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이 아이디로 블로그를 만들까요?
기본으로 차가운 수박맛에 라즈베리의 맛이 살짝 합쳐졌습니다. 입호흡쪽에서 두가지 과일이 믹싱된맛중에 가장 인정받는 것이 아닐까.
세븐스타를 한국어로는 '칠성'입니다. 즉 사이다맛입니다. 저도 항상 베이핑하는 액상. 사이다맛을 중간급 쿨링감에 안질리고 청량하게 현존 가장 잘 만들었다고 생각합니다.
이색적이게도 선인장과 전자담배액상 메론이 믹싱이 되었는데, 이게 참 오묘하게 중독성이 있습니다. 특이한 맛을 찾으셨던분들도, 메론맛을 찾으셨던 분들도 주력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유명 전자담배 유튜버인 테일러님이 만든 액상으로 많은 인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오렌지와 망고, 자몽이 섞인듯한 열대과일맛에 멘솔의 상큼함이 더해진 맛이 일품입니다.
다시 한번 비밀번호 확인 하시면 이용중인 화면으로 전담액상 돌아가며, 작성 중이던
알로에 액상은 주로 멘솔이 강한편인데 개인적으로 가장 강하다고 느낀 액상
이 블로그 전체 카테고리 글 전체글 보기 화면 최상단으로 이동
문화를 만들기 위한 네이버의 노력이오니 회원님의 양해와 협조 부탁드립니다.
거의 모든 과일멘솔은 멘솔이 포함되어있고 약한것도 있고 강한것도 있습니다.
굉장히 체리맛 같다가도 어떨때에는 확실히 석류맛같기도합니다. 진합니다. 쿨링감도 좋은 전자담배액상 빨간체리류 과일맛입니다.
녹차맛이라도 기대를 안했다가, 막상 맛을 보면 예상하지 못한 녹차와 민트의 전자담배액상추천 강한 상쾌함에 깜짝놀라게되고 많은분들을 재사용에 이르게까지 만드는 입호흡액상 아이스그린티입니다.